뭉친 근육도 풀고, 미용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청주여성전용마사지 샵은?



보통 마사지를 받는다고 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뿐이라고 생각한다. 현대인들의 경우 앉아서 장시간 업무를 보거나 공부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로 어깨와 목, 등 쪽에 근육이 많이 뭉쳐 고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아로마오일은 스트레스 감소와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성분에 따라서는 미용효과도 얻을 수 있다. 구동명쾌유마사지 논현점은 아로마오일의 효능과 더불어 뭉친 근육까지 풀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강남마사지, 논현동마사지로도 잘 알려진 이곳은 실내부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어 본격적인 마사지를 받기 이전부터 최고의 고객이 된 것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간편한 옷을 갈아입은 뒤에는 따뜻한 차와 함께 족욕을 하며 몸의 긴장을 풀어준다. 이 때 관리사가 찾아와 가장 근육이 뭉치는 곳이 어디인지, 마사지 강도 등을 물으며 자신에게 딱 맞는 마사지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한다.
또한, 일반인뿐만 아니라 유명 연예인들도 찾아올 정도로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 구동명 원장은 20년 넘는 마사지 경력을 기반으로 만든 ‘수기요법’을 청주여성전용마사지 기반으로 마사지를 진행한다. 구 원장은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 채널A 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 등에 출연해 효과적인 마사지 기법을 전달하고 있다.



‘쾌유아로마관리프로그램’은 아로마오일과 수기요법을 접목해 그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데 집중했다. ‘아로마 등관리’와 ‘아로마 하체관리’는 1시간 동안 가장 뭉친 곳을 집중적으로 아로마 관리한다. 또한, 패키지 프로그램은 쾌유수기요법 40분과 아로마 관리가 30분 들어간다.



마사지를 진행하는 구동명 원장을 비롯해 많은 관리사들은 시전에 가까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받은 이들이다. 업무시간 종료 후에도 구 원장과 함께 담당고객들의 문제점에 토의하고 연구해 보다 효과적인 수기요법을 계속해 개발하고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서비스와 만족도가 더욱 기대되는 곳이다.



평범한 마사지에서 벗어나 특별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구동명쾌유마사지 논현점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9호선 언주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마사지 예약과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